본문 바로가기

차량

장기렌트 비용 다양하게 알아보기

갑자기 사고가 나서 차량이 수리중이거나 장기 출장을 가야 되는 경우 렌트카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려고 하면 번거롭기도 하고, 생각보다 일일 사용 가격이 비싸기도 해요. 이용 스케쥴에 따라 다르겠지만, 장기렌트 비용을 살펴보세요. 어느 정도 적정선으로 정해진 금액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단기보다는 장기로 렌트카를 이용하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해요. 저렴하고, 운전하기도 편한 모닝의 경우 42만원이면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어요. 레이는 57만원, 신형 엑센트는 60만원, 아반떼MD는 62만원, K5는 70만원, LF소나타는 75만원이네요. 이러한 렌트 비용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량 장기렌트를 이용하고 싶을 때 바로 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렌트카 업체에 방문을 하거나 전화를 할 필요는 없어요.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가격 정보가 공개되어 있어서 바로 활용할 수 있거든요. 티몬 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업체의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티몬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화면 상단에 보면 검색창이 있는데요. 여기에 장기렌트 차량을 검색해 보세요. 그럼 여러 곳이 나오는데요. 여러 판매 정보 중에서 차량을 이용할 지역에 맞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검색 결과에 나온 가격은 최저 조건에 대한 비용이기 때문에 클릭해야 정확한 장기렌트 비용을 확인 및 비교할 수 있어요.



판매 게시글을 선택하면 이렇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신형 엑센터, 아반떼MD, K3, 아반떼AD 등을 장기렌트 했을 때 비용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 기간은 15일 짜리도 있고, 30일 짜리도 있어요.



티몬에서 마음에 드는 장기렌트 서비스를 찾았다면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예약을 하기 이전에 관련 안내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보는것이 중요해요. 특히 예약정보와 대여조건을 잘 살펴봐야 하는데요. 렌트카를 이용하고자 할 때 나이나 운전경력 등의 조건이 맞지 않으면 대여가 불가해요.



또 다른 업체의 장기렌트 비용을 살펴보았는데요. 여기는 30일 기준으로 레이는 52만원, 아반떼MD는 55만원, K5는 75만원, 그랜저는 120만원이네요. 이렇게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비용을 확인해보고, 여러 업체에서 제시한 비용을 비교해보면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정확하게 장기렌트 비용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대체적으로 온라인에서 예약하는 것이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성수기 시즌에는 비용이 좀 올라가는 경향이 있어요. 이점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