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현대자동차 suv 종류 및 판매조건 확인하기

요즘 현대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suv 모델의 종류는 7~8가지 정도 돼요. 각 모델에 대한 사양은 물론이고, 매월마다 제공되는 판매조건도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현대자동차 suv 종류 및 사양, 판매조건을 알아볼게요. 가격도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어요.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고 싶을 때에는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해요. 현대자동차는 물론이고, 기아, 대우, 벤츠, bmw 등 여러 제조사의 차량 종류와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에요. 판매 실적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suv 모델이 가장 인기 있는지도 알 수 있죠.



다나와 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전용 사이트에 접속해야 해요. 메인화면에서 보면 중앙 좌측에 소메뉴가 있어요. 여러 종류의 메뉴에서 "자동차, 용품, 공구"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다나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요.



다나와의 자동차 전용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네시스, 기아, 르노삼성, 폭스바겐, 현대자동차 등 여러 종류의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차량에 알아볼 수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국산 카테고리에 있는 "현대"를 클릭해서 해당 제조사의 suv 종류와 관련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에서 화면 상단을 보면 모델 상세검색 서비스가 있어요. 여기에서 제조사는 현대자동차를 선택해주시고, 차량의 종류는 소형suv, 중형suv, 대형suv를 모두 체크해 주세요.



앞서 설정한 조건에 따라 현재 시판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suv 모델이 모두 나왔어요. 여러 종류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인기순, 연비순, 출시순, 가격순으로 리스트를 정렬할 수 있어요. 최근 인기가 많은 suv 모델은 현대자동차의 디 올 뉴 투싼이에요. 가격은 세부모델과 옵션 등에 따라 2,435만원에서 3,567만원 사이에요.



투싼, 코나, 싼타페 외에도 아이오닉5, 베뉴, 넥쏘 등이 있어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5의 경우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에요. 승용차처럼 생겼는데, suv에 포함되나봐요. 2021년 4월에 출시가 될 예정이고, 1회 충전거리가 500km나 된다고 하네요.



현재 시판중인 suv 중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모델을 살펴볼게요. 출시순으로 정렬하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리스트에 표시되어 있는 간략한 정보를 통해 연비, 연료 타입, 출시 날짜, 판매량를 알아볼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의 경우 매달마다 신차 판매조건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신차 판매조건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이런 식으로 전시차, 현대카드 세이브 오토,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200만 굿 프랜드 고객, 20년 현장관리법인과 같은 조건을 충족하면 적게는 20만원에서 많게는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의 suv 차량을 구입할 때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