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 및 최신 판매조건 확인하기

요즘 같이 밖에 나가기 어려운 상황에는 최대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보통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확인하러 대리점을 많이 들리시는데요. 그 전에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기본적인 가격 정보는 물론이고, 자세한 설명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온라인으로 신차가격표를 확인한 후 대리점에 가서는 필요한 것만 물어보면 되죠.

 

 

온라인으로 여러 상품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하거나 최저가를 찾을 때에는 다나와 사이트가 유용해요. 다나와에서는 자동차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비스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다나와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중앙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자동차, 용품, 공구에 대한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다나와 자동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를 찾을 수 있어요.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에서는 신차가격표는 물론이고, 렌트, 리스, 중고차에 대한 가격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자동차 백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쌓기에도 좋고요. 그럼 해당 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찾아볼게요. 메인화면 중앙에 있는 "현대" 마크를 클릭해 주세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를 통해 나에게 맞는 현대자동차 모델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제조사는 선택이 되어 있고요. 원하는 차종, 연료 타입, 주행지원 장치, 편의 장치, 통풍 및 열선 여부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고속도로 운전에 유용한 어댑티브 크루즈 기능이 있는 휘발유 차량을 검색해 보았어요. 현대자동차에서 인기 있는 모델 7가지가 나타났는데요. 리스트에서 우측을 보면 신차가격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범위로 되어 있어서 정확하지 않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세부등급이나 옵션에 따라 같은 현대자동차 모델이라도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이에요. 좀 더 정확하게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확인을 할 거니까 다음 단계를 진행해 주세요.



일단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 신차 판매조건을 확인해야 해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어요. 현대 디 올 뉴 투싼 판매조건을 보면 전시차를 구매하거나 포인트나 멤버십 등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신차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 리스트 우측에 있는 "기본적용"을 클릭해 주세요.



같은 모델을 구매하더라도 사람마다 원하는 옵션과 세부등급 그리고 이용할 수 있는 판매조건이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몇 가지 선택을 해야 정확한 신차가격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세부모델을 선택해 주세요. 인기모델을 참고하면 선택하기 쉬워요.



이번에는 옵션을 선택할 차례인데요. 인기 순위와 가격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모델을 구매할 때 추가할 수 있는 옵션, 패키지, 튜닝,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돼요. 그럼 이에 따라 비용이 신차가격표에서 추가돼요.



현대자동차에서 정한 옵션명을 가지고 어떤 기능을 하는지 모를 수 있어요. 이럴 때에는 가격표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해당 옵션에 대한 설명을 읽어볼 수 있어요.



앞서 언급한 현대자동차의 판매조건에 대한 것도 선택해야 해요. 할인이나 비용을 아끼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들인데요.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에만 체크하면 돼요.



마지막으로 취득세와 공채 비용에 대한 것과 탁송료에 대한 것을 선택해 주세요. 그럼 우리가 선택한 것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화면 우측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