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똑똑하게 살펴보기 (최종 구매비용 확인)

자동차의 경우 신차 구매 시 따져보아야 할 것이 많아요. 여러 가지 조건이 있기 때문에 같은 모델을 구매하더라도 선택하는 조건에 따라 최종 구매 가격이 다를 수 있어요. 자동차 구매를 예정이거나 실질적인 차량 구매 비용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정확한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간단하게 기아자동차의 모든 모델에 대한 구매 비용을 알 수 있는 신차바격표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2가지 방식으로 가격 확인이 가능해요. 참고로 같은 모델을 선택하더라도 구매자가 선호하는 옵션이나 등급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최저가와 최대가를 통해 알아보는 방식과 여러 조건을 선택하여 구체적인 가격을 알아보는 방식 이렇게 2가지로 살펴볼 수 있어요. 2가지 모드 알아보도록 할게요.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를 이용하면 기아자동차는 물론이고, 여러 자동차 브랜드의 신차가격표 정보를 제대로 얻을 수 있어요.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떤 식으로 이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여러 브랜드 로고가 보일 거에요. 이중에서 기아자동차 마크를 클릭해 주세요.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신차가격표 외에도 중고차, 렌트, 리스 차량에 대한 가격 확인이 가능해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를 보면 제조사가 기아자동차로 선택이 되어 있을 거에요. 나머지 선택 사항인 차종, 연료 타입, 주행지원, 편의장치, 통풍 및 열선 여부를 선택해 보세요. 저는 세단을 좋아하기 때문에 준중형, 중형, 준대형을 선택했어요.



방금 선택한 조건에 맞는 차량 리스트가 나타났어요.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차 리스트가 나타났는데요. 인기모델순, 가격순, 연비순, 출시순으로 신차가격표에 대한 정렬을 할 수 있어요.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기아 k8를 살펴보면 신차로 구매했을 때 2,870원에서 4,526만원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나와 있는데요. 이렇게 보면 정확한 금액을 가늠하기 어렵죠. 이럴 때에는 "신차 견적내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신차 견적내기 서비스를 통해 기아자동차를 신차로 구매할 때 정확하게 최종 금액이 얼마인지 알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지정해야 할 조건은 세부모델이에요. 인기모델 TOP3와 가격표를 참고하여 선택해 주세요.



이번에는 옵션을 지정할 차례에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옵션이 달라요. 기아자동차의 드라이브 와이즈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옵션이에요. 안전 주행을 할 때 유용해요.



마지막으로 할인 및 비용 관련 조건을 선택할 차례인데요. 기아 k8의 경우 최근에 출시가 되어 해당 부분에 대한 정보는 없네요. 나머지 부분인 취득세, 공채, 탁송 방법을 지정해 주세요.



이렇게 조건을 모두 선택하면 우측 하단 부분에 있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통해 최종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른 비용에 대해서도 정리가 된 가격표가 있사오니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 시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