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 렌트카 요금 확인 및 실시간 조회하기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대부분 제주도를 한 번 이상 다녀온 경험이 있을 거에요. 혼자서 가면 괜찮지만,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여러 명이서 가는 경우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불편해요. 이럴 때는 렌트카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생각보다 제주도 렌트카 요금이 비싼 편은 아니에요. 특히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찾아보면 싼 곳이 많아요. 현재 시세로 어느 정도의 가격이 적당한지와 함께 실시간으로 렌트카 요금이 싼 곳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떄 전기차를 선호해요. 연료비가 매우 적게 들기 때문이에요. 제주도의 경우 많은 거리를 주행할 일이 없기 때문에 전기차가 더욱 더 적합한데요. 소형차보다 요금이 비싼 편이지만, 생각보다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렌트차는 차종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는데요. 아이오닉(전기차)는 10,900원, BMW i3는 11,900원, 모닝이나 스파크는 8,900원이에요. 성수기에는 가격이 좀 더 오르는 경향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이정도 수준이에요.



그럼 실시간으로 제주도 렌트카 요금이 싼 곳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티몬을 접속해 주세요.



티몬 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제주도 렌트카"를 입력해 보세요. 그럼 여러 가지 렌트카 서비스가 나타나요. 여기에 나타난 금액은 최저 요금이기 때문에 클릭해서 들어가야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어요. 이 중에서 "티몬 제주 실시간 렌트카"를 클릭해 보세요.



제가 앞서 언급한 실시간으로 렌트카 요금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렸어요. 현재 시각에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렌트카 서비스를 모두 살펴볼 수 있는데요. 108개의 차종에 대한 여러 업체의 이용 가격과 함께 대략적인 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좌측에 보면 메뉴가 하나 더 있는데요. 여기에서 연료 타입, 차종, 대여일, 반납일 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설정을 해보세요. 저는 소형, 준중형 차량 중에서 전기차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현대의 코나와 아이오닉, 쉐보레의 볼트가 나타났네요. 같은 차종이라도 렌트카 요금이 저렴한 곳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네요.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다면 예약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대여조건, 유의사항과 같은 렌트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바로 온라인으로 예약을 진행할 수도 있고요.



전기차 외에 LPG, 휘발유, 경유가 들어가는 렌트카도 검색해 보세요. 좀 더 높은 급의 차량을 저렴한 요금에 사용할 수 있어요. 이용할 수 있는 업체도 많은 편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