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사이트 2곳 안내

핸드폰에 내 마음에 드는 음원으로 울리도록 설정하고 싶은데, 비용이 나가서 걱정인 분들이 계실텐데요. 걱정할 필요 없어요. 컬러링과 달리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물론 무료이기 때문에 최신 인기곡은 구하기 어려워요. 그러한 곡을 벨소리로 사용하고 싶다면 다운받기 보다는 음원 파일을 구해서 벨소리로 추출하는 방법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아요.

 

 

두 가지 사이트를 통해 무료 벨소리를 다운 받아 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사이트의 경우 해외 음원은 물론이고, 국내 음원도 제공하는 곳이에요. 대부분의 벨소리 사이트에서는 안드로이드 OS에 적합한 음원 파일만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Audiko의 경우 아이폰 전용 벨소리 파일도 제공하고 있어서 정말 좋아요.



AUDIKO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메인화면을 보면 한국과 세계로 나뉘어진 벨소리 음원 TOP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순위가 높은 곡이 괜찮은 가능성이 높아요.



저는 세계 TOP에 속한 Clean Bandit and Demi Lovato Solo 곡을 선택해 보았어요. 해당 곡으로 만들어진 벨소리 변주가 5개나 되네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다운받기 가능하오니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맞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두 번째로 벨소리 다운받기 좋은 사이트는 "Zedge"라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원와 함께 핸드폰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회원가입 없이 모든 자료 다운받기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이용함에 있어서 전혀 부담이 없어요.



Zedge의 경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여기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인터넷 상에서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받기 원한다면 Web Browser를 클릭해 주세요.



사이트 화면 상단을 보면 3가지 메뉴가 보이는데요. All은 모든 자료를 의미하고요. Wallpapers는 배경화면을 의미해요. 무료 벨소리를 찾는다면 Ringtones를 선택하면 돼요. 그럼 여러 가지 음원 제목과 함께 재생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다운을 받고 싶거나 들어보고 싶은 컨텐츠를 마우스로 클릭해 보세요.



저는 HaleyDanae의 Mom이라는 곡을 선택했어요. 새롭게 열린 게시물에서 중앙에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바로 해당 벨소리를 들어볼 수 있어요. 바로 음원 파일로 다운받기 원한다면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mp3 파일로 다운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