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하승남 무료만화 많은 작품 만나보기

요즘에는 국내 무협 만화 작가로 유명한 하승남 작가님의 작품을 스포츠신문 사이트에서 보기 어려워요. 스포츠신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만화 서비스로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즐겼는데 말이죠. 그래서 제가 다른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승남 무료만화를 찾아보았어요. 어느 정도 제약이 있지만, 작가님의 팬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될 거에요.

 

 

최근에 다양한 장르의 만화나 웹툰을 볼 수 있는 플랫폼이 여러 곳 생겼어요. 그 중에서 무툰을 이용하면 하승남 작가의 무료만화 감상이 가능한데요. 어떤 식으로 이용하는지 설명해 드릴테니 이용해 보세요.


무툰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사이트를 보면 웹툰, 만화, 소설, 영화 컨텐츠를 다루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유료 서비스이지만, 일부 작품의 경우에는 제한적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를 잘 활용하면 하승남 작가의 무료만화도 볼 수 있죠. 첫번째로 메인화면 최상단에 있는 "베스트 작가 이벤트"를 클릭해 보세요. 매주 25작품 5권 무료 감상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베스트 작가에는 하승남 작가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무협만화의 거장이라고 불릴만해요. 그정도로 뛰어난 작품을 많이 그린 분인데요. 요즘에는 무툰에서 절대공적, 골통완전소중, 골통쌍견, 골통구주영웅로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네요. 전체는 아니고, 일부 권만 무상으로 볼 수 있어요.



골통구주영웅로 1부를 클릭해 보았어요. 조회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인기 작품이에요. 별점과 관심수, 감상평을 통해 보고 싶은 작품을 선택해 보세요.



아래를 보면 단행본 리스트가 있는데요. 무료만화 버튼이 있어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감상할 수 있어요.



해당 사이트는 로그인을 해야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하면 코인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무료관 작품 5권까지 감상을 할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입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네이버나 페이스북 아이디를 가지고 있다면 순식간에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요.



사이트 메인 메뉴에서 만화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금주의 5권 무료만화 시리즈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에도 하승남 작가의 "공통완전소중"이라는 작품이 포함되어 있네요.



작품을 감상할 때에 조작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한 화면에 2페이지씩 나오는데요. 오른쪽 페이지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길 수 있고, 좌측 페이지를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로 되돌릴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조작하면서 컴퓨터로 감상을 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