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 이용하기 (mp3 파일)

좋은 음악을 휴대폰 벨소리로 지정해 놓으면 전화가 올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컬러링의 경우 통화연결음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듣는 것이지만, 벨소리는 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합니다. 인터넷으로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 중에서 괜찮은 2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용법이 워낙 쉬워서 간단한 설명만으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audiko 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고, 무료로 벨소리를 다운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해외 음원은 물론이고, 일부 국내 음원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곳을 이용해보면 아시겠지만, 벨소리 음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의 경우 대부분 해외음원만 제공됩니다.



▼ audiko 사이트 메인화면에 접속했습니다. 국내와 세계 TOP 음원 리스트가 확인이 됩니다. SMS나 알림 소리로 사용하기 좋은 음원 파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메뉴를 보면 K-POP 벨소리를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좀 더 사이트 이용하기 수월합니다.



▼ 여기서 제공하는 벨소리 음원의 경우 5가지 버전으로 다운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전용 벨소리 파일이 따로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기기에 맞는 파일을 다운 받아야 벨소리 적용 및 설정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재로 알려드리는 곳은 Zedge 입니다. 무료 벨소리와 배경화면 자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국내 음원은 거의 없지만, 인기 있는 해외 음원 파일을 많이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벨소리 음원을 찾기에 용이합니다.



▼ Zedge의 경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용 앱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트에서 무료 벨소리 음원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려면 "Web Browser"를 클릭합니다.



▼ 스마트폰에 사용하기 좋은 여러 가지 벨소리 음원과 배경화면 무료 자료가 나타났습니다. 검색을 하거나 제목을 보고 음원을 찾아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 음원 파일의 경우 화면에서 보이는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들어볼 수 있습니다. 미리 들어보고, 음원 파일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는 곳은 우측 상단을 보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mp3 파일로 된 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