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술

타로카드점 무료 풀이 제대로 보는 방법


우리나라 역술의 경우에는 대부분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래서인지 한 번 확인하면 그 다음부터는 볼 일이 없어요. 왜냐하면 동일한 결과가 나오기 때문이에요. 타로카드점은 조금 다르죠. 내가 어떤 선택을 하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볼 때마다 새롭게 느껴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세한 무료 풀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알려드리죠.

 

 

 

타로카드점 무료 보는 방법.


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요. 다른 곳에 비해 해석이 풍부해요. 검색 사이트에서 'tarotcafe'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타로시크릿이라는 곳인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1회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국내에서만 서비스하는 곳이 아닌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실제와 같은 운세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진행할 수 있어요.




처음 이곳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타로점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안내]를 클릭한 후 설명을 들어보세요. 해당 역술에 대한 신빙성이나 보는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요. 오늘 조심해야할 것, 명심해야 할 것 등 오늘 하루의 운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면 [오늘의 타로점]을 클릭해 주세요. 고민이 있다면 [다양한 고민에 대한 타로점]을 이용하면 돼요. 모두 무료 서비스이오니 부담이 없어요.




무료로 볼 수 있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해 볼게요. 일단 먼저 카드를 섞어야 해요. 오른쪽에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섞을 때에는 정신을 집중해야 해요. 그래야 제대로 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카드를 한 번 섞은 후에 결정을 해야 해요. 다시 섞을 지 바로 시작할지 말이에요. 마음이 가는 데로 선택하면 되는데요. 1회 또는 2회 정도 더 섞을 수 있어요.

 

 

 

 

 

타로카드를 다 섞은 결과 3장이 뽑혔어요. 이곳에서는 이 3장에 대한 해석을 통해 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뽑은 것은 가까운 과거에 대한 영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제가 뽑은 것는 컵의 기사가 나옸는데요. 과거에 있었던 일이 오늘 있을 일에 도움이 되는 점괘로,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하네요.




두 번째는 오늘의 상황을 의미한다고 해요. 이번에 뽑은 것는 메이저 6, 연인이라는 카드인데요. 이에 대한 풀이 결과를 보니 금일 발생하는 여러 상황 중에서 힘겹거나 어려운 일은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세번째는 오늘의 타로카드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보여주다고 하네요. 마이너. 검 2개가 역방향이 되었는데요. 평소에 어렵게 생각되어 미루던 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좋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도 있고요.




이렇게 타로카드점의 상세한 풀이를 읽고 난 이후에는 짤막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타로의 대답이라는 부분인데요. 제가 뽑은 카드로 미루어 보아 정신력과 용기를 발휘한다면 위기를 벗어 날 수 있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온라인 상에서 카드를 섞고, 점괘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렸어요. 직접 해보니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내용도 상세하고, 카드에 대한 의미를 풀이해주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네요. 오늘의 운세는 제가 한 방식대로 하시면 되고, 고민 거리에 대한 것은 직접 해보세요. 안내에 따라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