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술

무료 타로 운세 보기 (카드점)

자신도 모르는 나에 대하여 알아보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미래를 예측하거나 고민을 해소하는 도구로 사용되는 타로운세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두 가지 무료 타로 운세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걱정거리나 궁금증이 생겼을 때 꽤 유용합니다. 나름 전문적이기 때문에 상당한 정확도를 자랑하는데요. 둘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 위주로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고 정확도 높은 무료 타로운세 보기.

 

1.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곳입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무료로 볼 수 있는 운세 서비스가 꽤 많은 편입니다. 타로를 보고 나서 조금 더 알아보고 싶을 때 다른 서비스도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2. freesaju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여기에서 좌측에 보면 무료 운세 서비스 목록이 있습니다. 목록을 살펴보면 꽤 많은 역술 서비스가 보이죠.

 

타로 카드점이 맨 위에 있고, 그 다음으로는 오늘의 운세, 육효이름풀이, 행운의 로또번호 등 재미있어 보이는 것이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료 타로운세 위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메뉴를 선택한 후 관심 있는 테마를 선택합니다. 이곳에서 선택할 수 있는 테마는 5가지 입니다. 타로를 통해 나의 사업, 애정, 학업과 공부, 취업과 직장, 인간 관계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죠.

 



3. 테마를 고른 후에는 운세 보기 위해 카드를 섞어야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카드를 섞어 줍니다.

 

4. 카드가 섞인 이후, 이 중에서 일부 카드의 뒷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느낌이 오는 것을 3장 선택하면 됩니다. 3장을 선택 후, 다음과 같이 [결과 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5. 점괘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일단 우리가 뽑은 카드의 이름과 방향이 나왔습니다. 저는 정방향으로 된 전차와 별 그리고 구원 이렇게 3장을 뽑았네요.

 

해당 카드에 담긴 의미와 상징을 바탕으로 풀어낸 해석을 내용 부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애정 테마를 선택했는데, 제가 어떤 사랑 방식을 갖고 있고, 사랑을 함에 있어서 어떤 어려움과 행운이 찾아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6. 두 번째로 무료 타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7.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볼 수 있는 메뉴에서 [무료 운세]를 선택합니다. Freesaju와 동일하게 많은 역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애정 및 궁합 카테고리에 있는 [오늘의 타로 인연운]을 고르면 됩니다.



8. 여기서는 인연에 대한 사항만 타로 카드점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뒷면만 보이는 여러 카드 중에서 한 장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할 때에는 마음을 조용히 가라앉힌 상태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좀 더 정확도 높은 해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드 선택 후에는 [무료 운세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오늘의 타로 인연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줄 코멘트, 상세 해석, 오늘의 이벤트 이렇게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결과입니다. 조화도 부분에 있는 점수를 통해 얼마나 좋은 점괘가 나왔는지 쉽게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보기 좋은 운세 서비스 2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렸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오니 마음껏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행운이 가득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