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술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 전문적인 풀이 얻기

우리가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날이 있어요. 바로 태어난 날짜인데요. 해당 날짜와 더불어 태어난 시각을 통해 나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어요. 많은 공부가 필요한데요.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라도 좀 더 편하게 운명을 살펴볼 수 있어요. 물론 토정비결과 같이 상세한 풀이를 기대하긴 어려워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은 만세력에 대해 공부를 할 필요가 있어요.

 

 

다른 역술 서비스와 다르게 대부분의 만세력 프로그램은 해석이 풍부한 편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사주를 좀 볼 줄 아는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데요.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만세력 프로그램의 경우 조금은 자세한 해석을 볼 수 있어요.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사이트에 접속하면 좌측 상단에 날짜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어요.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이곳에 나의 사주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과 장소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돼요.



사주정보를 입력하면 좌측에는 사주명식표가 나오고, 우측에는 만세력 프로그램의 결과가 나타나요.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사주명식표를 보면 대운에 대해 간략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사주명식표를 통해 나의 오행 분포, 격국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만세력으로 알 수 있는 오행의 경우 내가 어느 부분이 많고, 적은지 정도는 알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만세력 무료 풀이를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에 있는 해석 결과를 보면 돼요.



대운의 흐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한데요. 나의 인생에 큰 흐름을 결정짓는 10년 주기의 운세인 대운의 기간, 사회적 성취도,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좋은 날을 선택하고 싶을 때에는 간편 택일력을 이용해 보세요. 날짜별 그리고 방향에 따른 길흉을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를 보면 메뉴에서 기초자료, 개인특성, 운세흐름 등이 있는데요. 운세흐름에서 오늘의 운세의 경우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요.



오늘의 운세에서는 만세력을 이용한 일운 요약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의 운세 치고는 풀이의 수준이 높은 편이에요. 물론 사주풀이에 대해 전혀 모르면 조금은 이해하기 어렵죠.



오늘의 운세 프로그램을 통해 시간대별 운세도 무료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만세력 풀이가 어려운 분들은 표에서 중앙에 위치한 길흉 부분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을 통해 특정 날짜 및 시간에 나의 운이 좋은지 아닌지 확인 정도는 쉽게 할 수 있어요.